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고은 성형전, 과거 남친 봅시다

>


한고은 성형 전 남자친구-한고은 결별 이유는?


며칠 전'동상이몽 2'로 CJ홈쇼핑 MD직업을 가진 남편, 신영수 씨와 결혼 생활을 노출한 탤런트 한고은 씨..그녀의 과거의 열애 상대였던 남자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하고 있는데요.오늘은 한고은의 성형 전 과거 사진과 옛날 열애설이 나왔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가장 먼저 연예계로 유명한 한고은의 과거 남자친구는 god의 박준형.두 사람은 2001년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


현재 스타이자 영화 배우로 활동 중인 그녀는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서 데뷔한 만큼 174cm의 날렵한 항・고웅키ー 뛰어난 비율의 몸매!


>


한고은 국적은 미국 데뷔 후 빛과 모델 뿐만 아니라 아주 달콤한 신부, 메디컬센터, 경호원, 사랑과 야망, 봄날 등..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활동을 펼쳤다고 합니다.하지만 박준형과 교제 당시 한고은은 엔터테이너보다 CF모델로 더 유명했고. 박준형에 비해 인지도도 낮은 편이었어요.


>


-두 사람은 블로그 방송국의 조사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가수와 여배우들 커플로 선정되기도 했는데.그러나 한고은-박준형 씨 커플은 3년 정도 연애 끝에 종지부를 찍습니다.동네요. 그때 다들 결혼한다고 장담할 정도로 God 멤버들이랑 불화설이 나올 정도로 분위기가 뜨거웠는데.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였다 예쁜 박준영 결별 블로그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어요.


>


당시 한고은의 박준형, 결별의 이유는 7개월 동안 서로 앙네울하지 않아 헤어지자는 말도 없이 자연스럽게 헤어졌대"이별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박·준영 씨의 피해가 될지도 모르므로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고 아직 감정 정리가 안 되서 뭐라고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그녀는 당시 인터뷰를 하면서 내내 눈시울을 붉히고 실연의 아픔 때문에 드라마'꽃보다 남자'의 촬영에 지장을 줄 정도로 상당한 지장을 초래하는 만큼 고통이라고 합니다.


>


이후 한고은은 박준형과의 열애에 대해 후회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건 죄가 아닌데 굳이 숨겨야 하나 싶어서 공개연애를 했다. 그러나 공개연애 후 헤어짐은 주홍글씨처럼 남았다. 좋은 추억이지만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불편하다고 솔직하게 내 감정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


앞서서 그녀는 2000년 12월 2년간 교재 한 유고 출신의 축구 선수, 샤샤와 결별. 당시 결별 이유는 일에 전념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2009년에는 영화'유감스러운 도시'의 김동원 감독과 연애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MBC'유재석과 김 원희의 놀이라,'에 출연할 당시"친구가 12년 정도 알게 된 낡은 사람이지만, 지난주 사귀게 된 "라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12년 전 CF감독과 모델로 처음 만났고 1997년 휠라 CF를 통해서 친구처럼 지내다가 영화'유감스러운 도시'으로 다가오고 연인으로 발전했다.2011년 배우 장태훈과 열애설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두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그리고...결혼 전 한고은의 마지막 열애설은 2013년. 그 열애설의 주인공은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 당시 언론은 군의관 임관식에서 두 사람이 서로를 껴안고 있는 사진까지 전했는데. 한고은 측은 공식적으로 교제설을 부인했다.


>


현재는 일반 남편을 만나 행복한 보금자리를 찾은 그녀.관련 검색어에 '한고운 성형전'이 있거든요. 그래서 궁금해서 과거의 사진을 찾아보니까... 우와~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에요. ;;


>


위의 과거 사진에는 현재의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지금처럼 세련된 도시적인 분위기는 없습니다만, 한고운 성형전,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ㅋ


>


하지만 본판이 귀여우니까 성형수술을 해도 예쁘지!! 쌍꺼풀, 코 정도 했던 것 같아.


>


어쨌든 남편, 신영수 씨와 결혼 5년 만에 즐거운 반전 매력을 보이고 준 한고은.며칠 전 동상이몽 2조금 재미 없어 보지 않고 있었지만, 그녀 때문에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조금 아내한테 주눅든 신영수씨의 모습도 귀엽고 외모는 한고은씨에게 뒤지지 않고 남편분도 완전 사이에 미남^2분, 누구하나 남아도 모자람없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오늘의 동상이몽도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


#한고은 #성형전 #과거사진 #남자친구 #전여자친구 #한고은박준형 #결별이유 #한고은남편 #신영수 #홈쇼핑